대외협력

Building Excellence Together

학장인사말

Make a Gift



               KAIST 경영대학
 윤여선

KAIST 경영대학 발전기금 홈페이지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.

"기술과 경영을 아우르는 융합형 글로벌 인재 양성"을 목표로 1996년에 국내 최초의 MBA 양성 기관인 테크노경영대학원으로 출발한 KAIST 경영대학은 그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내 경영 교육 및 연구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고 수많은 기업들을 이끌어가는 리더들의 산실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. 최근에는 환경 변화 등 인류가 직면하고 있는 난제들을 타개하고 데이터와 신기술의 출현으로 인해 커다란 변화를 맞이하고 있는 기업에게 새로운 산업을 개척하고 성장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의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.

KAIST 경영대학은 이기적인 리더가 아닌 끊임없는 고민과 혁신을 통해 이 사회에 더 크게 기여하고자 하는 분들이 모여 서로 격려하며 목표를 이루어 나가는 곳입니다.

"배려"와 "나눔"으로 "하나"가 될 때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고, 더 큰 기쁨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몸소 느끼고 경험하는 곳입니다. "Beyond Knowledge!", 저희는 단순한 지식 습득을 넘어 세상을 위한 가치를 창조하고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며 보다 의미 있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이며 그 결과 인류의 동반성장 즉, "Building Excellence Together!", 를 추구하며 국내를 넘어 국제적으로 존경 받는 경영대학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.